강남쩜오 for Dummies
강남쩜오 for Dummies
Blog Article
기본적으로 비용이 세기 때문에 업종이 높으면 높을수록 수위가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사이즈가 상당히 좋은 가게에서 수위까지 높다면 더할 나위 없겠죠. 기본적으로 철저한 마인드 교육을 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회사에서 스트레스 받고 일상에서 스트레스 받는거 그냥 텐가서 돈내고 왕대접 받는겁니다. 처음 가보는 사람들은 그냥 텐프로라는 이미지가 뭔가 고급이고, 그러니까 굉장히 매너있게 고급지게 행동해야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종종 있더라구요…실상은 정 반대입니다. 텐 다니다보면 정말 자본주의가 뭔가를 제대로 체감하게 됩니다. ‘돈만 주면 뭐든 다 해주는구나…’
운영 방식에는 로우 룸살롱이나 변종 업소와는 다른 정통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를 엄격하게 관리하여 고개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텐프로의 영업진들은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일 매일 메이크업과 드라이를 하기위해 고급 헤어샵을 찾고 콜택시를 탄다.
텐프로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에게 궁금증이 해소될 만한 글을 퍼왔습니다. 재미있게 강남 쩜오 읽으세요.
하지만 강남 텐프로는 매니저들이 연예인이나 모델급이 아니며, 모든 매니저가 그 수준은 아닙니다.
좋다는 것이다. 텐프로 업소도 손님이 원하는 것이면 가급적 다 수용해준다.
대부분의 새끼마담들은 아가씨생활 은퇴한지 얼마 안 되는 애들이라 내 파트너 없을 땐 항상 새끼마담들이 옆에 앉아서 안심심하게 잘 커버 쳐줍니다. 이런거 다 싫고 난 내 파트너가 계속 옆에 있어야 된다 싶으면 아가씨들 묶으면 됩니다.
대마담이 있었고 새끼마담이 있었고, 더블이 있었고, 주대가 비쌌고 단골위주의 영업이었고,
큰 도움이 되는 곳이기에 신분상승을 위해 미모에 자신있는 언니들이 텐프로 문을 두드리려고 하지만
강남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대전 대구 광주 울산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회사나 일상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텐프로에서 돈을 내고 왕 대접을 받으며 풀 수 있습니다.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은 텐프로가 고급지기 때문에 매너 있게 행동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정반대입니다. 텐프로를 다니다 보면 자본주의가 무엇인지 체감하게 됩니다. “돈만 주면 뭐든 다 해주는구나“라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어설프게 레깅스나 갈까하다가 오늘 제대로 놀아보자하고 구구단 이라는 쩜오